공략게시판
대략전 해동에서 놀고있는데 해동 보다 나은곳 없나요 ?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3ㅇㅋ -
네냐플 야룽이、2006.08.19엘티보 가셔서 위쪽 사냥터 가세효 아니면 워프 중에 눈산장인가? 거기서 오른쪽 아래에 보시면 아이스웜같은것도 잇음 0 _0 b 그럼 ㅅㄱ -
네냐플 플라네어스2006.08.19음.. 일진끼고 계시네요. 그러면 백법구해서 시높5층에 가서 사냥하세요^^ 진짜 빠릅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