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티치엘
캐릭터

지금새로만들면 좌표등록기 안주나요?

하이아칸 밤토리 2006-08-18 18:48 905
밤토리님의 작성글 6 신고
지금 새로만들면 좌표등록기 안주나요?
전체 댓글 :
6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3
  • 루시안
    네냐플 KTF장난전화
    2006.08.18
    못받죠;;
  • 티치엘
    하이아칸 밤토리
    2006.08.18
    또 언제 하지 않을까요?
  • 티치엘
    네냐플 Mybear
    2006.08.18
    죄송합니다 이벤트가 끝났기 때문에 받지못합니다 좌표등록기는 교환,득탬등 얻지못하는 아이탬입니다
  • 티치엘
    하이아칸 밤토리
    2006.08.18
    교환으로 옴겨지기는 한가요? --o--?
  • 막시민
    네냐플 d독고다이b
    2006.08.18
    안줍니다~~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