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 전체 댓글 :
- 6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3ㅇ -
네냐플 KTF장난전화2006.08.18못받죠;; -
하이아칸 밤토리2006.08.18또 언제 하지 않을까요? -
네냐플 Mybear2006.08.18죄송합니다 이벤트가 끝났기 때문에 받지못합니다 좌표등록기는 교환,득탬등 얻지못하는 아이탬입니다 -
하이아칸 밤토리2006.08.18교환으로 옴겨지기는 한가요? --o--? -
네냐플 d독고다이b2006.08.18안줍니다~~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