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막시민
캐릭터

69찔기루시안재분배

네냐플 네인s 2006-08-18 15:10 894
네인s님의 작성글 4 신고

저지금 18짜리 찔기 루샨잇는대요

사람들이 루시안69때 재분배 뭐어쩌고저쩌고뭐라햇는대 (까먹어서) 69떄 뭐 재분하나요?

답변점

전체 댓글 :
4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3
    ㅋㅋ
  • 루시안
    네냐플 윙크주는공주님
    2006.08.27
    조용히 하세여
  • 보리스
    네냐플 언월검
    2006.08.18
    70부터 재분배 재료가 바뀌기 때문.. 이랄까요?
  • 이스핀
    네냐플 카소비츠
    2006.08.18
    70부터 재분배 재료가 바뀌기 때문.. 이랄까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