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님드라 님들은 챕터1 깨도(젤킹잡았음) 뭐가 어쨌다 하면서 액시피터로 가라고 안 그러나염???????ㅇㅅㅇ
전 가서 말 걸어도 않되는데... 어케해여???????
(@_@)a들렀으면써주삼ㅈㅂㅈㅂ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3ㅇㅋ -
네냐플 샥스핀샤를w2006.08.19그러니까 님 젤킹 잡으셔야해요. 고수님께 서폿하셍 -
네냐플 Mybear2006.08.18젤킹 잡으셨나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