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보리스
챕터

챕터1(토벌령) 수선도구 했는데 뭐라고하네여...

네냐플 언월검 2006-08-18 17:11 1527
언월검님의 작성글 3 신고

님드라 님들은 챕터1 깨도(젤킹잡았음) 뭐가 어쨌다 하면서 액시피터로 가라고 안 그러나염???????ㅇㅅㅇ

전 가서 말 걸어도 않되는데... 어케해여???????

(@_@)a들렀으면써주삼ㅈㅂㅈㅂ




전체 댓글 :
3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3
    ㅇㅋ
  • 이스핀
    네냐플 샥스핀샤를w
    2006.08.19
    그러니까 님 젤킹 잡으셔야해요. 고수님께 서폿하셍
  • 티치엘
    네냐플 Mybear
    2006.08.18
    젤킹 잡으셨나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