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밀라
캐릭터

64 밀라 사냥터좀 =ㅅ=

네냐플 HappyTogether 2006-08-18 15:06 739
HappyTogether님의 작성글 4 신고

어디서 사냥해야 할지 모르겟네요 ;;;

갈켜줘요 'ㅂ'

전체 댓글 :
4
  • 밀라
    네냐플 『붉은물복단』
    2006.09.13
    작은천사님 아디보기도 지겹네;;;;!! 님들 작은천사님 말 무시하센 ㅎㅎ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3
    ㅇㅋ
  • 보리스
    네냐플 언월검
    2006.08.18
    음...64는 보통 70이상까지 해동에서 솔플로가어떨까하는데...
  • 티치엘
    네냐플 달빛을향해
    2006.08.18
    음...64는 보통 70이상까지 해동에서 솔플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