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 전체 댓글 :
- 6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3ㅋㅋ -
네냐플 모범생싱하2006.08.22흠흠 글쎄여 렙에따라다르죠 1~40까지는 보리스가더쌜지 몰라도 나중에막군이 제대로만되면 ㅎ 딴캐릭떡이죠 ;;ㅎ -
네냐플 카소비츠2006.08.18막시민은 피케이용이죠.. 사냥만이라면 후반부엔 보리스가 강합니다. -
네냐플 스리랑카2006.08.18흠 제생각엔 200대전까지는 막시민이쌔구요 200대 후반부터는 보리스가 쌔다구 들었습니다^^ 좋은정보가 되기를 ~~ -
네냐플 루엘루스2006.08.18님취양에맞는걸하세요 다개성이잇으니 공격스킬다양하게쓸려면 보리스를 ㅎㅎ -
네냐플 카소비츠2006.08.18막시민이 적중검과 실프윈드 때문에 스텟낭비도 적고 육성도 쉬운 편입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