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보리스
캐릭터

막시민vs보리스 <<<다 베기형이요

하이아칸 연스 2006-08-18 12:10 1433
연스님의 작성글 6 신고
막시민이 좋을까요???                   보리스가 좋을까요?????????
전체 댓글 :
6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3
    ㅋㅋ
  • 막시민
    네냐플 모범생싱하
    2006.08.22
    흠흠 글쎄여 렙에따라다르죠 1~40까지는 보리스가더쌜지 몰라도 나중에막군이 제대로만되면 ㅎ 딴캐릭떡이죠 ;;ㅎ
  • 이스핀
    네냐플 카소비츠
    2006.08.18
    막시민은 피케이용이죠.. 사냥만이라면 후반부엔 보리스가 강합니다.
  • 보리스
    네냐플 스리랑카
    2006.08.18
    흠 제생각엔 200대전까지는 막시민이쌔구요 200대 후반부터는 보리스가 쌔다구 들었습니다^^ 좋은정보가 되기를 ~~
  • 막시민
    네냐플 루엘루스
    2006.08.18
    님취양에맞는걸하세요 다개성이잇으니 공격스킬다양하게쓸려면 보리스를 ㅎㅎ
  • 이스핀
    네냐플 카소비츠
    2006.08.18
    막시민이 적중검과 실프윈드 때문에 스텟낭비도 적고 육성도 쉬운 편입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