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나야트레이
캐릭터

나야 검계열로 재분한다음..

네냐플 이쁜대지 2006-08-18 13:44 807
이쁜대지님의 작성글 1 신고

 

 안녕하세요.. 나야키우는 유저입니다..

 오를란느 이쁜대지 구요 ㅎㅎ

 궁금한게 있는데.. 난주 고렙되서.. 검계열로 전환을 하면..

 스탭이랑 핵 비율이.. 2:1로 된다고 그러네요??
 

 그러면.. 검계열이니까 아템을 찔기 아템을 껴야하나요??

 아니면.. 핵 비율 마추고 위해서 베기형 아템을 마추나요??

 아니면 그양 물복 2/2 4/4  이런 아템을 껴야 하나요?? 답변좀요&^^

전체 댓글 :
1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3
    ㅇ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