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안녕하세요.. 나야키우는 유저입니다..
오를란느 이쁜대지 구요 ㅎㅎ
궁금한게 있는데.. 난주 고렙되서.. 검계열로 전환을 하면..
스탭이랑 핵 비율이.. 2:1로 된다고 그러네요??
그러면.. 검계열이니까 아템을 찔기 아템을 껴야하나요??
아니면.. 핵 비율 마추고 위해서 베기형 아템을 마추나요??
아니면 그양 물복 2/2 4/4 이런 아템을 껴야 하나요?? 답변좀요&^^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3ㅇ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