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제가 얼마전에 재분해서 공법 사냥터를모르거든요;
좀 갈켜주시면 ㄳ;;
지금 급해요~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3ㅇㅋ -
네냐플 스리랑카2006.08.18제생각에는 너무 빨리 재분을 한거같네요 거의 69때 재분하면 좋은데 ^^ 세이라까지 백법가는분들도 있구요 160까지 백법가는분들도있는데 구지 사냥할려면 해동이 젤루낮다고봄^^ -
네냐플 Ð베기…。2006.08.18해동 솔플이 제일 좋다고 보는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