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지금 제가 25초보잇핀입니다>ㅆ<
근데;; 25가 되고 나니 막상 지겨워서 하기가 싫더라구연 ㅠㅠ;;
그리구 이달안에 30까지 만들어야하는데;;; 어디서 사냥할지도 모르겠구연 ㅠ;;
그래서 도움을 요청하려고 합니다만;;
현재 제가 사냥할곳이 없어서 밀라랑 티치엘을 새로 키우고있습니다;ㅁ;
근데 정말 제가 잇핀한번 열심히 키워보고 싶어요;;;
현재 어디서 사냥해야할까요?
헬프미~~~~~~~~~~~~~~~~~~~~~~~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3ㅋㅋ -
네냐플 스리랑카2006.08.18봄동솔플 필라솔프 홍옥백법공평팀플루 하시는게 최고인거같습니다^^ -
네냐플 짬짜면2006.08.18렙 10이하 되는 백법데리고 필라이온가세요. -
네냐플 카소비츠2006.08.18봄동 정도가 좋지 않을까요? 팀플로 홍옥가도 되지만 약간 아픈감이 잇으니.. 그나마 무난한건 봄동.. 봄동에서 28까지 올린담에 카산끼고 홍옥가서 10레벨 이하인분 공평팀 맺고 사냥하면 잘올라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