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보리스
캐릭터

렙39보리스 사냥터좀 알려주셈

네냐플 집에사는아이 2006-08-18 11:44 679
집에사는아이님의 작성글 3 신고

 지금보리스39인데요 언제까지 홍옥에서 놀죠?

 

전체 댓글 :
3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3
    ㅇㅋ
  • 보리스
    네냐플 스리랑카
    2006.08.18
    저는 반대입니다 해동 백법이나 격수 공평해서 하면 경치가 짭잘하구 해동에서는 득템이 좋은거나오기때문입니다(예:하르페,호플론,라바,일진등)그리고 홍옥보다 경치가 더좋습니다^^
  • 이스핀
    네냐플 카소비츠
    2006.08.18
    42까지 홍옥에서 놀고 다음부터 해동가시면 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