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지금보리스39인데요 언제까지 홍옥에서 놀죠?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3ㅇㅋ -
네냐플 스리랑카2006.08.18저는 반대입니다 해동 백법이나 격수 공평해서 하면 경치가 짭잘하구 해동에서는 득템이 좋은거나오기때문입니다(예:하르페,호플론,라바,일진등)그리고 홍옥보다 경치가 더좋습니다^^ -
네냐플 카소비츠2006.08.1842까지 홍옥에서 놀고 다음부터 해동가시면 됩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