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막시민
퀘스트

용자에 대해서

네냐플 루야a 2006-08-17 18:09 793
루야a님의 작성글 4 신고

첫번째질문. 다깨면 경치 많이주나요?

두번째질문.  그리고 렙 몇되야 다깰수있나요?

전체 댓글 :
4
  • 티치엘
    네냐플 산스루
    2006.09.13
    1.얼마나 많은몹을 잡았느냐에따라 다릅니다(챕터처럼 경험치 보상으로 나오는게 아니니까요~) 2.렙40대 두명이서 가봤었는데 크노쥬니어가 좀 빡셌었습니다; 70대 이상 정도면 무난히 잡지않을까싶네요
  • 이스핀
    네냐플 3월의토끼
    2006.08.27
    그리고 끝가지 가시면 커플링을 받을수 잇구요 랭킹안에 드시면 순위에따른 보상이 잇답니다~
  • 이스핀
    네냐플 3월의토끼
    2006.08.27
    경치는 잘 모르겟고 렙이 한 80은 넘어야 쉽게 깰수잇다구들엇샴(아닐지도) 올라가다보면 주니어 크노헨이 나온다더군요;
  • 보리스
    네냐플 스리랑카
    2006.08.20
    랩높을수록 좋죠 그리고 경치는모르겟지만 몬스터잡으면 경치주겟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