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오를란느 이쁜대지 입니다..
렙 68 나야인데요 ..
손목에 어떤 아템을 껴야할지..
추천좀 해주세요 .. 돈 상관 마시고 ..
차밴을 껴야 하는건가요?? 아니면 크리 붙어있는거나.. 추천좀해주세요..^^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Lr야트레ol2006.11.03플암 끼세요ㅕ -
네냐플 배게좀줘봐a2006.08.17나야는 플암껴야죠 ;; -
하이아칸 진☆나야2006.08.17나야트레이 밴드에는 크리가없습니다 .... 크리 붙은걸원하신다면 플암(크리1)을 끼시는게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