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나야트레이
캐릭터

나야트레이 아이템에 대해서 질문요

네냐플 이쁜대지 2006-08-17 18:38 884
이쁜대지님의 작성글 3 신고

 

 

 오를란느 이쁜대지 입니다..

 렙 68 나야인데요 ..

 손목에 어떤 아템을 껴야할지..

 추천좀 해주세요 .. 돈 상관 마시고 ..

 차밴을 껴야 하는건가요??  아니면 크리 붙어있는거나.. 추천좀해주세요..^^

전체 댓글 :
3
  • 나야트레이
    네냐플 Lr야트레ol
    2006.11.03
    플암 끼세요ㅕ
  • 나야트레이
    네냐플 배게좀줘봐a
    2006.08.17
    나야는 플암껴야죠 ;;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진☆나야
    2006.08.17
    나야트레이 밴드에는 크리가없습니다 .... 크리 붙은걸원하신다면 플암(크리1)을 끼시는게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