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보리스
캐릭터

레벨 4 마검사 보리스입니다

네냐플 ascotd루엔 2006-08-17 17:49 997
ascotd루엔님의 작성글 3 신고

스킬과 스텟을 어떻게 찍는지 모르겠네요

 

 

이렇게 하면 망칠것같고 또 저렇게 해도 찜찜하구요;

 

 

헤헷 ..;

 

 

좀 자세하게 가르쳐 주세요~

전체 댓글 :
3
  • 보리스
    네냐플 카이세르크
    2006.09.04
    다시키우시길 추천해드립니다. 보리스는 초반 마검사가 불가능합니다. 다시키우시고 마검이 정하고 싶으시다면 고렙이 되신 후에 마검으로 재분하시면 됩니다. 적정 레벨은 200전후입니다.
  • 보리스
    네냐플 키트
    2006.08.28
    님아 처음부터는 탱크형 배기추천 마검형은 스텟 제분할때 하시면 됬을 탠데 마검은 빽없으면 하기 힘들죠....ㄱ-
  • 시벨린
    네냐플 샤스케z
    2006.08.17
    처음부터 마검사 하시면 ...진짜힘드실텐데... 스텟도 제대로안나와요 ㅎ.ㅎ..그리구보리스는..마검사케릭이아닌데... 만약한다해도 150이넘어야 빛을본다 이거죠도계열로하십시오70까지마검사로올린다면 존경하겟습니다삐질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