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우선 잇핀 베기형24 어디서 놀아요?
헬름,하프아머,거북이등딱지, 35시미
헥42 덱22 데프20 연11 오를3
스텟 평가해주시고 어디서 노는지 가르쳐주세요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진☆나야2006.08.17흠 .... 이스핀이 베기라 .... 왠만하면 찔기를 추천하고 싶네요 .//.... -
하이아칸 SinK2006.08.1724 이시면, 비슷한 레벨의 백법님 대리구 홍옥 가셔두 되구요 , 혼자 하실꺼면,, 혼동이나 봄동이 좋구요 , 스텟은,, 나름 괜찮습니다 . 우를 마스터 하시구 연 꼭 마스터 하세요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