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이스핀
캐릭터

잇핀뷁24어디서?, 스텟 평가

네냐플 샥스핀샤를w 2006-08-17 17:16 723
샥스핀샤를w님의 작성글 2 신고

우선 잇핀 베기형24 어디서 놀아요?

헬름,하프아머,거북이등딱지, 35시미

헥42 덱22 데프20 연11 오를3

스텟 평가해주시고 어디서 노는지 가르쳐주세요

전체 댓글 :
2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진☆나야
    2006.08.17
    흠 .... 이스핀이 베기라 .... 왠만하면 찔기를 추천하고 싶네요 .//....
  • 막시민
    하이아칸 SinK
    2006.08.17
    24 이시면, 비슷한 레벨의 백법님 대리구 홍옥 가셔두 되구요 , 혼자 하실꺼면,, 혼동이나 봄동이 좋구요 , 스텟은,, 나름 괜찮습니다 . 우를 마스터 하시구 연 꼭 마스터 하세요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