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보리스
캐릭터

캐릭터 추천좀요

네냐플 BlackShark 2006-08-17 16:04 1287
BlackShark님의 작성글 6 신고

제가 캐릭터를 잘 못고르겠거든요

보리스.시벨린.나야 이중에서 돈잘안들고 사람들 많이하는 캐릭터로 추천해주세요~

 

전체 댓글 :
6
  • 티치엘
    네냐플 귤껍질피부〃
    2006.08.18
    보리스조야여
  • 밀라
    네냐플 『Angel』Kiss
    2006.08.18
    돈안들어가는 케릭은 시벨린일지도..나야는 후반아템 구하기 힘듭니다.개인적으로 보리스가 잼나요.
  • 시벨린
    네냐플 절대zizone
    2006.08.17
    시벨린 유저인데 시벨린 방어력이 좀 떨어져서 힘듬(공격력은 지존) 어차피 나중에 회피간다 해도 렙 69때 예기라서 ㅋ 오래하시려면 시벨린 추천;; 저는 보리스를 추천하네요 ㅋ
  • 보리스
    네냐플 겨울을지새는자
    2006.08.17
    웬만하면 나야는 피하시구요 막시민,티첼하셈 테일즈위버 캐릭터 밸런스 붕괴로 막군이랑 티첼이 나도는 중
  • 보리스
    네냐플 이아스☆
    2006.08.17
    시벨린을 하시면 보리스보다는 쎕니다. 시벨린이랑 보리스가 뜨면 시벨린크리몇번뜨면 보리스 나가떨어지는걸로 압니다
  • 보리스
    네냐플 ☆가을★연가§
    2006.08.17
    막시민 하십쇼^^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