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루시안
캐릭터

물복루샨인데요 돈많이버는법좀

네냐플 The─Loon 2006-08-17 15:13 920
The─Loon님의 작성글 2 신고

돈좀 어케 많이 벌수있는법좀...

 

바인딩을 많이 해봤는데 그것도 변변치 않고 현질은 돈이 딸려요.

 

고수님들아 좀 도와주세요

전체 댓글 :
2
  • 시벨린
    네냐플 창잡이v
    2006.08.17
    포젤로 모아보셧다가 별로시면 렙되시면 1급바인딩 재료인 무스켈뿔도 할만합니다. 한개에 1500원에 100개면 15마넌? 정도감 레벨도 올릴수있고 이상 허접한 답변이엿슴 '_'
  • 보리스
    네냐플 이아스☆
    2006.08.17
    포이즌젤리를 모읍시다. 그래서 100개씩~1000개 가량 팔면 꽤나이득입니다 저는 밀라케릭으로 렙5때부터 16까지 포젤을 하루에 100~130개 씩팔아서 약 하루에 20~30을버는효과를 누렸습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