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돈좀 어케 많이 벌수있는법좀...
바인딩을 많이 해봤는데 그것도 변변치 않고 현질은 돈이 딸려요.
고수님들아 좀 도와주세요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창잡이v2006.08.17포젤로 모아보셧다가 별로시면 렙되시면 1급바인딩 재료인 무스켈뿔도 할만합니다. 한개에 1500원에 100개면 15마넌? 정도감 레벨도 올릴수있고 이상 허접한 답변이엿슴 '_' -
네냐플 이아스☆2006.08.17포이즌젤리를 모읍시다. 그래서 100개씩~1000개 가량 팔면 꽤나이득입니다 저는 밀라케릭으로 렙5때부터 16까지 포젤을 하루에 100~130개 씩팔아서 약 하루에 20~30을버는효과를 누렸습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