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제가 보리스 레벨 10인데요...
축복의던전 1은 못들어가고
2는 들어가니까 많이 힘든거 같네요...
어디서 사냥하는게 가장 좋은지 답변 부탁드려요..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하얀마녀〃2006.08.17크라이덴 협곡워프 찍으시구 포이즌젤리삐 잡으면서 사냥하세요ㅋ포이즌젤리는 개당400원에 유저들한테 팔수도있구 가끔뜨는 뱅뱅안경두 유저분들한테 20만에 팔수있어요ㅋ경험치도 얻고 돈도얻고 일석이조네요^^ -
네냐플 모험자☆2006.08.17포이즌 젤리삐 잡아도 되고요 축복의 던전 2에가서 거의 풀파티(파티인원15) 해서 사냥 하거나 그냥 챕터 깨셔도 되고요...ㅋㅋ 힘내세욜^_^ㅋㅋ -
네냐플 창잡이v2006.08.17크라이덴협곡 옆에있는 포이즌리프젤리삐 사는데 추천하고싶네요; 레벨업하면서 포젤팔면서 돈버셔도 되구요 저도 10떄 거기서 놀았던것 같아요 ^^ 개인적으로 추천 ^^그럼 즐테~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