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보리스
캐릭터

레벨10은 어디서 노나요??

네냐플 마법난사 2006-08-17 12:30 710
마법난사님의 작성글 3 신고

제가 보리스 레벨 10인데요...

축복의던전 1은 못들어가고

2는 들어가니까 많이 힘든거 같네요...

어디서 사냥하는게 가장 좋은지 답변 부탁드려요..

전체 댓글 :
3
  • 티치엘
    네냐플 하얀마녀〃
    2006.08.17
    크라이덴 협곡워프 찍으시구 포이즌젤리삐 잡으면서 사냥하세요ㅋ포이즌젤리는 개당400원에 유저들한테 팔수도있구 가끔뜨는 뱅뱅안경두 유저분들한테 20만에 팔수있어요ㅋ경험치도 얻고 돈도얻고 일석이조네요^^
  • 나야트레이
    네냐플 모험자☆
    2006.08.17
    포이즌 젤리삐 잡아도 되고요 축복의 던전 2에가서 거의 풀파티(파티인원15) 해서 사냥 하거나 그냥 챕터 깨셔도 되고요...ㅋㅋ 힘내세욜^_^ㅋㅋ
  • 시벨린
    네냐플 창잡이v
    2006.08.17
    크라이덴협곡 옆에있는 포이즌리프젤리삐 사는데 추천하고싶네요; 레벨업하면서 포젤팔면서 돈버셔도 되구요 저도 10떄 거기서 놀았던것 같아요 ^^ 개인적으로 추천 ^^그럼 즐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