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보리스
캐릭터

보리스 스킬인 원형베기...

네냐플 여인의칼춤 2006-08-17 12:32 895
여인의칼춤님의 작성글 3 신고

안녕하세요.*^^*

제가 보리스를 키우는데요. 사람들이 원형베기도 올리라는데

원형베기는 언제부터 올려야하는거죠?

전체 댓글 :
3
  • 보리스
    네냐플 카이세르크
    2006.09.04
    초반에 잠시 쓰다가 마는 스킬입니다. 폭이 더 좋습니다. 나중에 크노헨 방 가셔서 블돌을 칠때 원형베기를 자주 쓰기도 합니다.
  • 이스핀
    네냐플 카소비츠
    2006.08.18
    원형베기는 딜레이가 폭보다 짧습니다. 범위는 폭보다 좁지만요. 폭 레벨이 낮을때는 원형베기가 효율이 높습니다. 원형 초반부터 올려주시는게 좋아요..
  • 보리스
    네냐플 스리랑카
    2006.08.17
    흠 저는 원형베기보다는 폭이더좋다고 드네요 저는 폭추천입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