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안녕하세요.*^^*
제가 보리스를 키우는데요. 사람들이 원형베기도 올리라는데
원형베기는 언제부터 올려야하는거죠?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카이세르크2006.09.04초반에 잠시 쓰다가 마는 스킬입니다. 폭이 더 좋습니다. 나중에 크노헨 방 가셔서 블돌을 칠때 원형베기를 자주 쓰기도 합니다. -
네냐플 카소비츠2006.08.18원형베기는 딜레이가 폭보다 짧습니다. 범위는 폭보다 좁지만요. 폭 레벨이 낮을때는 원형베기가 효율이 높습니다. 원형 초반부터 올려주시는게 좋아요.. -
네냐플 스리랑카2006.08.17흠 저는 원형베기보다는 폭이더좋다고 드네요 저는 폭추천입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