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일단은 1에서 2를 찍기위해서 돈던지기 하나를 배웁니다.
2가 되면 그 돈던지기 하나를 더 배웁니다 그러면 검계열은 1이대고
공통계열이 2가 되어서 덱/어질은 받습니다.
그러면 첫번째로 덱스가 자신의 렙 +25가 되도록 맞춥니다
두번째로 렙 60정도까지 어질만 계속 올립니다
마지막으로는 계속 핵 스텝<<찍어대면 56/56 대시거나 넘으실겁니다 ㅇ_ㅇ;;
※주의 사항은 가끔씩 어떤분들이 렙업 한번에 하는데 <<이짓하면 재분배 100% 망합니다 -_-
렙업을 만이 하면 할수록 필요한 포인트가 올라가요;;1필요하던게 어느정도 대면 2필요함
그래서 2~3업할때마다 찍어주시면 좋습니다 1업할때마다 찍어주면 더 좋구요 + +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死調日共2008.01.01참고해두도록하겟습니당 -
네냐플 Lr야트레ol2006.11.03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