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나야트레이
캐릭터

나야트레이 물복 105재분법(혼미/사막)<-테갑낄경우

네냐플 『눈보라』 2006-08-17 11:43 1335
『눈보라』님의 작성글 2 신고

일단은 1에서 2를 찍기위해서 돈던지기 하나를 배웁니다.

2가 되면 그 돈던지기 하나를 더 배웁니다 그러면 검계열은 1이대고

공통계열이 2가 되어서 덱/어질은 받습니다.

그러면 첫번째로 덱스가 자신의 렙 +25가 되도록 맞춥니다

두번째로 렙 60정도까지 어질만 계속 올립니다

마지막으로는 계속 핵 스텝<<찍어대면 56/56 대시거나 넘으실겁니다 ㅇ_ㅇ;;

※주의 사항은 가끔씩 어떤분들이 렙업 한번에 하는데 <<이짓하면 재분배 100% 망합니다 -_-

   렙업을 만이 하면 할수록 필요한 포인트가 올라가요;;1필요하던게 어느정도 대면 2필요함

   그래서 2~3업할때마다 찍어주시면 좋습니다 1업할때마다 찍어주면 더 좋구요 + +

전체 댓글 :
2
  • 나야트레이
    네냐플 死調日共
    2008.01.01
    참고해두도록하겟습니당
  • 나야트레이
    네냐플 Lr야트레ol
    2006.11.03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