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포이즌 젤리 리프를 자바라이에게 주는것 까진 했는데...
시라크저보를 수집하는건데 누구에게 가야하는지 알려주세요... 제발제발 알려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넥스터2006.08.18하하 .; 그다음에는 바로 나르비크마을여관 바다속으로로 가보세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