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막시민은초반에탱커로가다가69나,70쯤에회피재분배를하고
100넘은렙이되면마검으로바꾼다로알고잇슴니다;;(틀리면댓글;;;)
왜마검사로바꿔야되는지알켜주시고
그럼시벨린은게속회피로나가야되나요??(마검이안되니;;)
젼개인적으로회피로게속가고싶은데안좋을까봐;;
왜마검으로빠궈야되는지좀알켜주시고
회피에서왜바꾸는지좀알켜주세요~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얌마노라줘2006.08.17웬만하면 막군은 69마검재분 해서 150까지 마검가다가 150때 푼시온재분합니다 -
네냐플 얌마노라줘2006.08.17당연히 고렙이 되면 회피로 나갑니다..그건 어쩔수 없구요 뭔가 잘못알고 계신거 같은데 위에분 회피베기 막군들이 오화쓰는것은 아주 고렙일때 얘깁니다 --저렙베기회피 막군이 오화쓴다는 얘기는 들어본적도 없군요..;;. -
네냐플 제라드。2006.08.16굳이 마검으로 바꿀필요는 없는데요 정해진 공식도 아닐뿐더러 정작 마검스킬인 오화도 회피베기막군들이 쓰는거죠 100넘어서 마검으로가면 막시민말곤 캐릭터 키울수 있나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