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지금 제가 46짜리 보리스를 키우고있거든요
그런데 보리스가 클레이아머랑 연밖에 스킬쓸수있눈것이없자나요
그래서 캐릭터를 새로 만들려고하는데
어떻게할까요?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룰브레이커2006.08.17보리스 좋답니다. 사냥하는데 보리스만한 케릭이 없죠. 연과 폭을 위주로 쓰시면 되요. 기타 다른케릭도 어차피 쓰는것만 쓴답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