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보리스
캐릭터

보리스욤~~~~~~<사실 케릭>

네냐플 해적왕루피 2006-08-16 19:38 949
해적왕루피님의 작성글 1 신고

지금 제가 46짜리 보리스를 키우고있거든요

그런데 보리스가 클레이아머랑 연밖에 스킬쓸수있눈것이없자나요

그래서 캐릭터를 새로 만들려고하는데

어떻게할까요?

전체 댓글 :
1
  • 보리스
    네냐플 룰브레이커
    2006.08.17
    보리스 좋답니다. 사냥하는데 보리스만한 케릭이 없죠. 연과 폭을 위주로 쓰시면 되요. 기타 다른케릭도 어차피 쓰는것만 쓴답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