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제가 나야트레이,베기형 레벨 8이거든요;;;
젤리킹 언제쯤 잡을 수 있을까요;;
크라이덴 2 넘어가는 것도 쉽지 않던데;;
- 전체 댓글 :
- 11
-
네냐플 l이솔렛l2007.07.21그거 한 16때 쯤 할걸요? 저도 그쯤 했는데 -
네냐플 실험용케릭2006.08.28나야면여 랩 16쯤애 인술엽 쓰고 달려 들어가서 돈던 갈기새여 그럼 댐^^서폿 받아도 대구요 -
네냐플 아이언소드2006.08.24전 밀라16떄혼자깸 진짜 -
네냐플 아이언소드2006.08.24전 밀라16떄혼자깸 진짜 -
네냐플 캐츠2006.08.20젤킹 깨주는사람 있습니다. 젤킹도 보스몹이라 레어를 주거든요;; -
네냐플 그레이2006.08.19혼자 깨는건 별로일텐데..전 보리슨데 제가 못해서인지 16때도 혼자 못잡아서..그냥 레좀 높으신분이랑 파티하셔서 깨세요..그래도 혼자깨실려면 20쯤..ㅎ -
하이아칸 깨끗함2006.08.18네 20쯤돼면 잡으실수있습니다(물약를 쪽족 먹으시묜) -
네냐플 샥스핀샤를w2006.08.17흠.. 저는 단 잇핀 5때 서폿받아서 깻어요.,. 그냥 포션 몇개 챙겨서 가시면 되요^^ -
네냐플 미카엘☆2006.08.16랩10이면 돈던지기 3방으로 무난하게 클리어합니다. -
네냐플 Endymion。2006.08.1620쯤에 가세요, 그리고 서포터 받으면 10에도 얼마든지 가능하답니다^^ -
네냐플 「Shine」2006.08.16혼자깨는건..20쯤.. 좀 안전하게 깨고싶다 하시면 24쯤에 가세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