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나야트레이
퀘스트

젤킹요;;레벨 언제쯤;;

네냐플 순백의천사 2006-08-16 19:14 1270
순백의천사님의 작성글 11 신고

제가 나야트레이,베기형 레벨 8이거든요;;;

젤리킹 언제쯤 잡을 수 있을까요;;

크라이덴 2 넘어가는 것도 쉽지 않던데;;

전체 댓글 :
11
  • 나야트레이
    네냐플 l이솔렛l
    2007.07.21
    그거 한 16때 쯤 할걸요? 저도 그쯤 했는데
  • 막시민
    네냐플 실험용케릭
    2006.08.28
    나야면여 랩 16쯤애 인술엽 쓰고 달려 들어가서 돈던 갈기새여 그럼 댐^^서폿 받아도 대구요
  • 보리스
    네냐플 아이언소드
    2006.08.24
    전 밀라16떄혼자깸 진짜
  • 보리스
    네냐플 아이언소드
    2006.08.24
    전 밀라16떄혼자깸 진짜
  • 보리스
    네냐플 캐츠
    2006.08.20
    젤킹 깨주는사람 있습니다. 젤킹도 보스몹이라 레어를 주거든요;;
  • 보리스
    네냐플 그레이
    2006.08.19
    혼자 깨는건 별로일텐데..전 보리슨데 제가 못해서인지 16때도 혼자 못잡아서..그냥 레좀 높으신분이랑 파티하셔서 깨세요..그래도 혼자깨실려면 20쯤..ㅎ
  • 티치엘
    하이아칸 깨끗함
    2006.08.18
    네 20쯤돼면 잡으실수있습니다(물약를 쪽족 먹으시묜)
  • 이스핀
    네냐플 샥스핀샤를w
    2006.08.17
    흠.. 저는 단 잇핀 5때 서폿받아서 깻어요.,. 그냥 포션 몇개 챙겨서 가시면 되요^^
  • 티치엘
    네냐플 미카엘☆
    2006.08.16
    랩10이면 돈던지기 3방으로 무난하게 클리어합니다.
  • 보리스
    네냐플 Endymion。
    2006.08.16
    20쯤에 가세요, 그리고 서포터 받으면 10에도 얼마든지 가능하답니다^^
  • 막시민
    네냐플 「Shine」
    2006.08.16
    혼자깨는건..20쯤.. 좀 안전하게 깨고싶다 하시면 24쯤에 가세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