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저기요~ 제가 보조형인데요 공격형이 좋아보이던데
보조형이 사냥하기가 힘든거 아시는분이 많으실꺼에요 공격형으로 재분배 받을라고 하는데요 스텟을 이랑 스킬을 잘아시는분이 설명좀 해주셔요~ 속성은 불 , 빙 중에 파워가 어느게 썐지도 말이죠 부탁드립니다 ㅜ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룰브레이커2006.08.17보조형은 솔플보다는 팀플을 추천합니다. 렙에따라 다르지만, 사냥터만 잘 잡으면 솔플보다 많은 경치 먹을수 있구요. 그리고 재분배 관련이라면 일단 렙을 알아야... -
네냐플 「Shine」2006.08.16불속성이 데미지는 쌔지만 빙속성보다 딜레이가 긴걸로 알고있습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