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티치엘
캐릭터

안녕하세요 물어볼꼐 있네요 ~~~

네냐플 『에리얼』 2006-08-16 18:34 790
『에리얼』님의 작성글 2 신고

    저기요~ 제가 보조형인데요 공격형이 좋아보이던데

                보조형이 사냥하기가 힘든거 아시는분이 많으실꺼에요 공격형으로 재분배 받을라고 하는데요  스텟을 이랑 스킬을 잘아시는분이 설명좀 해주셔요~ 속성은 불 , 빙 중에 파워가 어느게 썐지도 말이죠 부탁드립니다 ㅜ

전체 댓글 :
2
  • 보리스
    네냐플 룰브레이커
    2006.08.17
    보조형은 솔플보다는 팀플을 추천합니다. 렙에따라 다르지만, 사냥터만 잘 잡으면 솔플보다 많은 경치 먹을수 있구요. 그리고 재분배 관련이라면 일단 렙을 알아야...
  • 막시민
    네냐플 「Shine」
    2006.08.16
    불속성이 데미지는 쌔지만 빙속성보다 딜레이가 긴걸로 알고있습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