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티치엘
캐릭터

저ㅜㅜ이런것들 무슨뜻인가요;?

하이아칸 내갖쫌이뻐키키 2006-08-16 17:13 6168
내갖쫌이뻐키키님의 작성글 2 신고

안녕하세요 ;ㅅ;

제가 쫌키우다보니까 ;ㅅ; 무슨 백법도 ㅇ_ㅇ

탱크형 백법 / 회피형 백법  뭐, 이런게 있다든데;

탱크형백법은 뭐고 회피형백법은 뭔가요 -_-?

아무리 찾아봐도 무슨뜻인지 답변이 안나와서 *'-'*

그리구 ;ㅅ; 탱크형 백법이 좋다든데 ㅇ_ㅇ;

탱크형 백법은 어떻게?하는건가요;;;;;;;;;;;

회피형백법도 좋은건가요 ;ㅅ;?

그리고 ㅇ_ㅇ; 무슨스텟을 올리면 ; 스피드가 올라?간다든데;

이건 또 무슨말일까요 -_-; 제가 스피드가 너무 느린거같아서 ㅜㅜ..

하여간 모르는게 아직도 너무많아서 ㅜㅜ......

제가 지금 백법 렙 51인데;ㅅ; 홀리볼트, 오라월하고 선라이즈;;? <-이거 빼고

백계열 거이마스터했거든요 ㅇ_ㅇ;?

그리고 ;ㅅ; 티첼 렙 51때 백법 스텟찍으신것좀 알려주세요 ㅜㅜ..[여러분이 찍으신데로;;]

제가 스텟찍을줄을 몰라서 아무꺼나 막찍었어용 ;;

어쨌건 ㅇ_ㅇ 티첼 백법에 대한것좀 [스텟 <-특히;] 알려주세요 ㅜㅜ!

 <-스텟 이러케찍어씀ㄱ-.....

전체 댓글 :
2
  • 티치엘
    하이아칸 내갖쫌이뻐키키
    2006.08.16
    MR찍고, 올디펜하면 나머지는 안올려도되는거에요? =_=;;
  • 티치엘
    네냐플 Rose美花
    2006.08.16
    회피형 백법 보단 탱크형 백법이 훨 낫구요 탱크형 백법은 MR자기렙+15~20해주고요 나머지지는 올 디펜 올려주시면 되요 그리고 티치엘 월래 스피드 느려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