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안녕하세요 ;ㅅ;
제가 쫌키우다보니까 ;ㅅ; 무슨 백법도 ㅇ_ㅇ
탱크형 백법 / 회피형 백법 뭐, 이런게 있다든데;
탱크형백법은 뭐고 회피형백법은 뭔가요 -_-?
아무리 찾아봐도 무슨뜻인지 답변이 안나와서 *'-'*
그리구 ;ㅅ; 탱크형 백법이 좋다든데 ㅇ_ㅇ;
탱크형 백법은 어떻게?하는건가요;;;;;;;;;;;
회피형백법도 좋은건가요 ;ㅅ;?
그리고 ㅇ_ㅇ; 무슨스텟을 올리면 ; 스피드가 올라?간다든데;
이건 또 무슨말일까요 -_-; 제가 스피드가 너무 느린거같아서 ㅜㅜ..
하여간 모르는게 아직도 너무많아서 ㅜㅜ......
제가 지금 백법 렙 51인데;ㅅ; 홀리볼트, 오라월하고 선라이즈;;? <-이거 빼고
백계열 거이마스터했거든요 ㅇ_ㅇ;?
그리고 ;ㅅ; 티첼 렙 51때 백법 스텟찍으신것좀 알려주세요 ㅜㅜ..[여러분이 찍으신데로;;]
제가 스텟찍을줄을 몰라서 아무꺼나 막찍었어용 ;;
어쨌건 ㅇ_ㅇ 티첼 백법에 대한것좀 [스텟 <-특히;] 알려주세요 ㅜㅜ!
<-스텟 이러케찍어씀ㄱ-.....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내갖쫌이뻐키키2006.08.16MR찍고, 올디펜하면 나머지는 안올려도되는거에요? =_=;; -
네냐플 Rose美花2006.08.16회피형 백법 보단 탱크형 백법이 훨 낫구요 탱크형 백법은 MR자기렙+15~20해주고요 나머지지는 올 디펜 올려주시면 되요 그리고 티치엘 월래 스피드 느려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