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티치엘
캐릭터

제가티첼인데 공격형에서 어떻게 보조형으로 바꿔요?

하이아칸 카고메공쥬 2006-08-16 15:15 1155
카고메공쥬님의 작성글 4 신고

안녕하세요                                                 제가 테일즈위버를 아주 좋아하는데 다시 시작할려고 하는데 제가 티치엘 쥬스피앙을 키우고 있어요   

그런데 제가 공격형으로 선택을 했는데 보조형으로 어떻게 바꿀수 있나요? 그리고 자기가

공격형인지 보조형인지 게임에서 어떻게 볼수있나요? 그리구 바꿀수 있는기회는 1번밖에 없나요?? 좀 가르쳐주세요~~ ㅠ ㅠ~~ 

전체 댓글 :
4
  • 티치엘
    네냐플 Rose美花
    2006.08.16
    지금 저랩이신것 같은데 새로 키우는게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지금 그 캐릭을 보조 캐릭으로 하고 싶으시다면 클라드 재분은 이용하는게 좋겠죠?^^
  • 시벨린
    네냐플 창잡이v
    2006.08.16
    나르비크클리마켓에있는 페르나타인가? 한테 가면 19때 까지 5처넌만내면 몇번 할수있는걸로 알고있습니다; 클라드는 처음에 공짜고 그다음부터는 재료를 구해다줘야하고요.; 이상 허졉한 답변이엿슴. '_'
  • 티치엘
    네냐플 잉뽀
    2006.08.16
    아.. 기회는 한번이아니구요 하지만 무한은 아닙니다..
  • 티치엘
    네냐플 잉뽀
    2006.08.16
    재분배를하시면됩니답 ' -'... 스타일 재분배는 클라드12시쪽에서 받으실수있으십니다.. 처음은 공짜로해주지만 다음부턴 템이라던가 돈을 가져오라합니다.. 글엄 즐테욥ㅇ _ㅇ..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