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안녕하세요 제가 테일즈위버를 아주 좋아하는데 다시 시작할려고 하는데 제가 티치엘 쥬스피앙을 키우고 있어요
그런데 제가 공격형으로 선택![]()
을 했는데 보조형으로 어떻게 바꿀수 있나요? 그리고 자기가
공격형인지 보조형인지 게임에서 어떻게 볼수있나요? 그리구 바꿀수 있는기회는 1번밖에 없나요?? 좀 가르쳐주세요~~ ㅠ ㅠ~~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Rose美花2006.08.16지금 저랩이신것 같은데 새로 키우는게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지금 그 캐릭을 보조 캐릭으로 하고 싶으시다면 클라드 재분은 이용하는게 좋겠죠?^^ -
네냐플 창잡이v2006.08.16나르비크클리마켓에있는 페르나타인가? 한테 가면 19때 까지 5처넌만내면 몇번 할수있는걸로 알고있습니다; 클라드는 처음에 공짜고 그다음부터는 재료를 구해다줘야하고요.; 이상 허졉한 답변이엿슴. '_' -
네냐플 잉뽀2006.08.16아.. 기회는 한번이아니구요 하지만 무한은 아닙니다.. -
네냐플 잉뽀2006.08.16재분배를하시면됩니답 ' -'... 스타일 재분배는 클라드12시쪽에서 받으실수있으십니다.. 처음은 공짜로해주지만 다음부턴 템이라던가 돈을 가져오라합니다.. 글엄 즐테욥ㅇ _ㅇ..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