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이스핀인데요 챕터2 가안되네요; ㅠㅠ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샥스핀샤를w2006.08.19챕터 1을 깨야합니다. 젤리킹 깨고 보상받으신 담에 섀도우 애쉬 가시면 되요 -
네냐플 창잡이v2006.08.16챕터1을 클리어하신후에 이스핀의 챕터2가 시작되는곳으로 가셔야합니다.; 자세한곳은 몰라서 ㅈㅅ;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