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이스핀
챕터

챕터2머깨야시작이되나요?

네냐플 『부러음』 2006-08-16 12:13 735
『부러음』님의 작성글 2 신고

이스핀인데요 챕터2 가안되네요; ㅠㅠ

전체 댓글 :
2
  • 이스핀
    네냐플 샥스핀샤를w
    2006.08.19
    챕터 1을 깨야합니다. 젤리킹 깨고 보상받으신 담에 섀도우 애쉬 가시면 되요
  • 시벨린
    네냐플 창잡이v
    2006.08.16
    챕터1을 클리어하신후에 이스핀의 챕터2가 시작되는곳으로 가셔야합니다.; 자세한곳은 몰라서 ㅈㅅ;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