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제가.. 1주일전에,.,. 갑자기 안한이유로,,,
텔즈를 안했는데,... 다시해보니,,,,
이상한게떠요....
요거임
D2MessageBoy
Createsurface
Failed[DDERR_NODIRECTDRAWHW]
라고 뜨네욤.,,,,0.0//
어떻게 하면,,다시 텔즈를 할수있나요??
ㅜㅜ 요근간 1주일동안 못해서,,,,35에서 장떙임,,ㅜㅜ
돈도 안벌어지구.......지금쯤이면,,,40인데,,ㅜㅜ
좀!! 도와주에요,,,,ㅠㅠ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버섯맛농약2006.08.16님아포멧하세요저두파일손상됫다고해서포멧하니됫어욜;;OTL2등만큼은놓치고싶지않아;;; -
네냐플 꼬마악마리토、2006.08.16다시 할수는 있는데요; 우선 다이렉트를 최신껄로 깔거나 테일즈위버 클라이언트를 다시 깔아주시면 되요;ㅁ; 그래두 안되면... 포멧을 하시는게 좋을거에요! 저두 포멧하니 되던;;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