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막시민
캐릭터

테일즈 가안되요,,,ㅠㅠ

네냐플 소쥬한쟌 2006-08-16 12:37 1189
소쥬한쟌님의 작성글 2 신고

제가..  1주일전에,.,.  갑자기 안한이유로,,,

 

 

텔즈를 안했는데,...  다시해보니,,,,

 

 

 

이상한게떠요.... 

 

요거임

 

 

D2MessageBoy

 

Createsurface

Failed[DDERR_NODIRECTDRAWHW]

 

 

라고 뜨네욤.,,,,0.0//

 

어떻게 하면,,다시 텔즈를 할수있나요??

 

 

ㅜㅜ 요근간 1주일동안 못해서,,,,35에서 장떙임,,ㅜㅜ

 

 

돈도 안벌어지구.......지금쯤이면,,,40인데,,ㅜㅜ

 

좀!! 도와주에요,,,,ㅠㅠ

전체 댓글 :
2
  • 티치엘
    네냐플 버섯맛농약
    2006.08.16
    님아포멧하세요저두파일손상됫다고해서포멧하니됫어욜;;OTL2등만큼은놓치고싶지않아;;;
  • 티치엘
    네냐플 꼬마악마리토、
    2006.08.16
    다시 할수는 있는데요; 우선 다이렉트를 최신껄로 깔거나 테일즈위버 클라이언트를 다시 깔아주시면 되요;ㅁ; 그래두 안되면... 포멧을 하시는게 좋을거에요! 저두 포멧하니 되던;;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