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제가 분명히 나침반 들고
젤리킹 흔적이 있다는 곳으로 갔는데
더이상 진행이 안되는건 뭐죠?ㅠㅠㅠ
조금 있다가 다시 가봤는데도 없더라구요..ㅠㅠ
젤리킹 퀘스트 영영 못깨는건가요?;;;;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l이솔렛l2007.07.21크라이덴평원4에서 오른쪽으로 가셔서 맨 아래쪽으로 가시면 되요 거기서 이벤존 뜨면 들가서 깨시면 되여 -
네냐플 창잡이v2006.08.16↓에 분꺼 안되면 정확히 이벤트 받으셧는지 확인하시고 마물의나침반 있는시 확인해보세요 -
네냐플 S2dl0701S22006.08.16그건 깼기 때문에 그런거 아닌가 십습니다. -
네냐플 血日曜日2006.08.16전 개인적으로는 혼자깨는것 보다 다른 고렙분들한테 부탁해서 깨달라고 하는것이 낫지 않을까 싶습니다. -
네냐플 가네샤쥬스피앙2006.08.16정확히 크라이덴평원4에 맨오른쪽 맨아래쪽으로 가시면 이벤존이 뜰겁니다 그래도 안뜬다면... 영자님께 문의하세요;;; 그리고 혼자 깨기 힘드실수도 있으니 파티를 맺어 가세요 깨기가 한층 수월하실꺼에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