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티치엘 스킬하고 경험치올리는 법좀 아려려주세요
랩은 22고요..
이제거의23다대감 ^^
아시는분 꼭 알려주세요..
아디는 (태희언냥) 이고
1:1로 슝슝~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Da★티치★rK2006.08.24그..좌표인식기를 갖고 계신다면.. 40대만돼도 힐량 2000이 돼기때문에~ 사막가시면 돼여~^^ -
네냐플 귀여운쥬스피앙2006.08.1730 까지 홍옥 30되고 해동 해동잘안오른다 싶으면 시높 렙이 한 60정도되면 대협 or 혼미 좌표등록기 있고 힐 2천이상 뜨면 사막 궈궈 -
네냐플 §하늬구름§2006.08.16음..팀게에서 백법구한다고 있는데 그걸로 쩔받으면 될듯..ㅎ(저도 백법)ㅋㅋㅋ -
네냐플 브룬스터드2006.08.16해동 반인딩으로 가셔서 공평파티 하세요^^ -
네냐플 레오네2006.08.16시높이나... 해동 파티 사냥하시는게 제일 유익한데.. 거기 렙제가 맞을려나??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