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티치엘
캐릭터

티치엘 경험치올리는 법좀알려주세효

네냐플 태희언냥 2006-08-16 09:18 1168
태희언냥님의 작성글 5 신고


티치엘 스킬하고 경험치올리는 법좀 아려려주세요

랩은 22고요..

이제거의23다대감 ^^

아시는분 꼭 알려주세요..

아디는 (태희언냥) 이고

1:1로 슝슝~

 

전체 댓글 :
5
  • 티치엘
    네냐플 Da★티치★rK
    2006.08.24
    그..좌표인식기를 갖고 계신다면.. 40대만돼도 힐량 2000이 돼기때문에~ 사막가시면 돼여~^^
  • 티치엘
    네냐플 귀여운쥬스피앙
    2006.08.17
    30 까지 홍옥 30되고 해동 해동잘안오른다 싶으면 시높 렙이 한 60정도되면 대협 or 혼미 좌표등록기 있고 힐 2천이상 뜨면 사막 궈궈
  • 티치엘
    네냐플 §하늬구름§
    2006.08.16
    음..팀게에서 백법구한다고 있는데 그걸로 쩔받으면 될듯..ㅎ(저도 백법)ㅋㅋㅋ
  • 시벨린
    네냐플 브룬스터드
    2006.08.16
    해동 반인딩으로 가셔서 공평파티 하세요^^
  • 티치엘
    네냐플 레오네
    2006.08.16
    시높이나... 해동 파티 사냥하시는게 제일 유익한데.. 거기 렙제가 맞을려나??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