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티치엘
스킬

백법스킬

하이아칸 눈꽃마법사 2006-08-16 08:43 1414
눈꽃마법사님의 작성글 6 신고

님들아

백법이아이스미사일하고라이트닝볼트배워도돼요??????????????????

전체 댓글 :
6
  • 밀라
    네냐플
    2006.08.24
    근데.. 백법은.. 그 스킬올리면여 잡법되여~ 안녕
  • 티치엘
    네냐플 산스루
    2006.08.22
    백계열 시엔을 넘지만 않는다면 뭐든지 올리셔도 상관은 없습니다'-' 둘중에 추천하고 싶은 스킬은 아이스 미사일이네요'0'
  • 보리스
    네냐플 캐츠
    2006.08.20
    아미가 잴좋죠.. 명중률때문에 ;;
  • 티치엘
    네냐플 묘향、
    2006.08.16
    무엇을배우던지상관은 엄는데요;;백법같은경우는 솔직히 노가다도좀 별로거든요;;저같은경우는 탱크백법이라;;덱스도낮구요;;솔직히 백법 홀볼;아미;라볼;파에?;;배울피료엄따고봐효;;
  • 티치엘
    네냐플 레오네
    2006.08.16
    아이스미사일이 그나마 무난하지 않나요?? 뎀쥐도.. 중간정도에.. 라볼은 뎀쥐가 아이스미사일보다 20정도 떨어지는거 같아서. 딜레이가 짧은게 좋은점이지만..
  • 티치엘
    네냐플 라면땅☆
    2006.08.16
    마무리스킬로 화이어에로우or아이스미사일or라이트닝볼트를 배우는걸로 알고 있습니다.ㅇ_ㅇ 본인이 하고싶은 마무리스킬로 저 셋중에 하나정도는 배우셔도 상관없어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