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챕터 3 할때요 ..
왜 2번째 열쇄가 안나와요???
저 30번정도 했는데 안나와요 ㅡㅠ 짱놔
갈쳐주심이.....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소마하토리2006.08.15먼저 첫번째 치카붐을 잡으셧나요? 그걸잡아야될텐데요 방장이랑 따로놀면 못깨요 혼자깨시던 하시는편이 혼자잡을려면 대략 40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