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보리스
챕터

챕터3 할때요...

네냐플 물구름a 2006-08-15 16:24 821
물구름a님의 작성글 1 신고

챕터 3 할때요 ..

왜 2번째 열쇄가 안나와요???

저 30번정도 했는데 안나와요 ㅡㅠ 짱놔

갈쳐주심이.....

전체 댓글 :
1
  • 보리스
    네냐플 소마하토리
    2006.08.15
    먼저 첫번째 치카붐을 잡으셧나요? 그걸잡아야될텐데요 방장이랑 따로놀면 못깨요 혼자깨시던 하시는편이 혼자잡을려면 대략 40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