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막시민
아이템

괴도 샤른가면

네냐플 흑풍a 2006-08-15 15:59 2307
흑풍a님의 작성글 4 신고
샤른가면 어떻게 구하죠????
전체 댓글 :
4
  • 보리스
    네냐플 리스난
    2006.10.01
    님아, 그거 얻으면 짱 대박 최고
  • 루시안
    네냐플 KTF장난전화
    2006.08.18
    샤른뜨면 대박이죠뭐 초 레어템이라고 할까나 ㅋㅋ
  • 보리스
    네냐플 소마하토리
    2006.08.15
    그게 나온다면야 ㅋㅋㅋ
  • 막시민
    네냐플 적운비
    2006.08.15
    혼란의동굴 9층에 있는 뱃블로우를 통해서 얻으실수 있습니다.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