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리스난2006.10.01님아, 그거 얻으면 짱 대박 최고 -
네냐플 KTF장난전화2006.08.18샤른뜨면 대박이죠뭐 초 레어템이라고 할까나 ㅋㅋ -
네냐플 소마하토리2006.08.15그게 나온다면야 ㅋㅋㅋ -
네냐플 적운비2006.08.15혼란의동굴 9층에 있는 뱃블로우를 통해서 얻으실수 있습니다.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