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실수로 모르는 사람을 이름을 저장을 했는데 어케 지우는지좀 가르쳐주세요!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T태olW2006.08.15이름 저장 창에가서요 delete버튼을 누르면 되여 즐테~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