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보리스
캐릭터

이름저장?

하이아칸 S테이루아S 2006-08-15 16:31 629
S테이루아S님의 작성글 1 신고
실수로 모르는 사람을 이름을 저장을 했는데 어케 지우는지좀 가르쳐주세요!
전체 댓글 :
1
  • 막시민
    하이아칸 T태olW
    2006.08.15
    이름 저장 창에가서요 delete버튼을 누르면 되여 즐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