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에피2에나오는 죠슈라,클로에,란징에 등등등...
이캐릭터들은 무슨무기를쓸까요?
궁햄해죽겟어요 그리고 에피2하느대 조건은 없는지요 챕터13 파트2나 에피소드1 엔딩을 봐야 한다거나 그런건 없겠죠?
- 전체 댓글 :
- 6
-
네냐플 『Free』Knight2006.10.30조슈아 이도류 누구신지....강령술인데 일러스트에서는 멋을 위해 이도류를 했다는.. -
네냐플 포wizard립2006.08.21소환술은 아나이스로 알고있습니다만은? 벤야는 마땅히 정보가 없던걸로 알고있는대 통탑 막층에서 NPC로 나오는것도..그렇고..[스포일러인가-_-..삐질]아 그리고 에피소드2 하는대 조건은 없다고 들었습니다 인터뷰에서 -
네냐플 『Angel』Kiss2006.08.18만약 클로즈떄 미구현 스킬이 그대로 구현된다면 상당한 밸런스 붕괴가 예상됩니다만.. -
네냐플 소마하토리2006.08.15에피 케릭터는 그레도 에피2자체는 아니겟죠 에피 통탑까지 깨야스토리라인이 이여질테니 -
네냐플 SilverSkuer2006.08.15오타가 상당히 많군요 조슈아는 이도류 벤야는 소환사 클로에는 마법사 인걸로 알고있습니다. 에피2 캐릭터 조건은 없는걸로 알고있으며...배타 때 처럼 새 캐릭터가 한개씩 나오는걸로 알고있습니다 ^^ -
네냐플 브룬스터드2006.08.15조슈아 아나이스 클로에 는 법사인걸루 란지에 검사 이자크 맨손 인걸루 알고있습니다 에피2하는데 조건은 없습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