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아 산스유저 s새벽녘하늘이예요@-@
네이버 지식에 보리군 챕터 2를 쳐보니 뭔말인지.. 도통;;
공략게판도 마찬가지로 보리군은 업더군요..
그래서 보리군챕터2 어떻게하나요?
지금 클라드인가 라이디아인가 그런거 대충 넘었구
셀바스인가 셀바프평원 7로오라는데요..
거기가 어딘지도모르겟고 어떻게해야되요@_@???
좋은 댓글 부탁해요 ~_~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에녹2006.08.15프리마켓으로 들어가서 반대편으로 나가시면 됩니다. -
네냐플 별〃2006.08.15셀바스.. 크라이덴4로 워프한다음 위로 올가면 될겁니다^^ -
네냐플 브룬스터드2006.08.15셀바스.. 크라이덴4로 워프한다음 위로 올가면 될겁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