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보리스
챕터

보리군챕터2어떻게해요??

네냐플 s새벽녘하늘 2006-08-15 12:45 866
s새벽녘하늘님의 작성글 3 신고

아 산스유저 s새벽녘하늘이예요@-@

네이버 지식에 보리군 챕터 2를 쳐보니 뭔말인지.. 도통;;

공략게판도 마찬가지로 보리군은 업더군요..

그래서 보리군챕터2 어떻게하나요?

지금 클라드인가 라이디아인가 그런거 대충 넘었구

셀바스인가 셀바프평원 7로오라는데요..

거기가 어딘지도모르겟고 어떻게해야되요@_@???

좋은 댓글 부탁해요 ~_~

전체 댓글 :
3
  • 보리스
    네냐플 에녹
    2006.08.15
    프리마켓으로 들어가서 반대편으로 나가시면 됩니다.
  • 나야트레이
    네냐플 별〃
    2006.08.15
    셀바스.. 크라이덴4로 워프한다음 위로 올가면 될겁니다^^
  • 시벨린
    네냐플 브룬스터드
    2006.08.15
    셀바스.. 크라이덴4로 워프한다음 위로 올가면 될겁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