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보리스
캐릭터

님들아 펫질문이에요

네냐플 niclobin☆ 2006-08-14 22:12 871
niclobin☆님의 작성글 2 신고

쫌있으면 알이 깨서 이제 마음의 준비(?) 를 하고 있는데요

알 깨면 펫이 나오잖아요?

펫은 어떻게 렙을 올려요? 그리고 먹이는 렙마다 다르다는데 뭐줘야돼죠?

참고: 전 리브리오..

그리고 펫이 있으면 뭐가 좋아요?

옛날에 돈좀 모았을때 뽀대용으로 샀는데 생각해붜니까 뭐가 좋은지는 잘..;;

하아.... 캐쉬 아닐때 샀는데... 내 50만원은 뽀대로 날라가는건가....?(이제와서 후회중)

 

전체 댓글 :
2
  • 나야트레이
    네냐플 五河月光斬
    2006.08.15
    펫사보면암 스킬로 채력올려주거나 몇가지 유용한점 만음
  • 티치엘
    네냐플 생크림케이끄
    2006.08.15
    펫은 당신이 얻는 경험치의 소수 일정%를 얻게되구요, 펫 종류마다 먹이는 모든사람이 다 다른걸루알구있어요 랜덤이라고 해야하나?, 그리구 펫이있으면 펫스킬이라구 있는데 그 스킬들을 찍어서 도움받기두하구그렇죠ㅎㅎ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