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제가 렙 13때 2번째거 (포젤 50개 )를 깨려고
13때 첫번쨰거를 깨고 바로 대화를 눌러 봣는데
인벤토리가 꽉 찼다며 이벤트를 시작할수 없다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급한데 답변 주시면 갑사하겟습니다!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산스루2006.09.15무게가 꽉 차도 인벤 찼다고 나올텐데 혹시 무거운걸 많이 들고있어서 그런건 아닌지요?'ㅁ' -
네냐플 매직a백법2006.08.15아뇨;; 인벤은 아주 널널해요;; 널널하게 남아있는데 이러네요;; -
네냐플 niclobin☆2006.08.14인벤토리가 꽉 찼다면 ㅡㅡ; 은행가서 아이템을 빼고 오시던가.. 아님 거북이 등딱지를 사서 넣으시든가 해야죠...(시세 5만)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