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티치엘
캐릭터

랄프의갑옷퀘스트요...

네냐플 매직a백법 2006-08-14 21:35 1131
매직a백법님의 작성글 3 신고

제가 렙 13때 2번째거 (포젤 50개 )를 깨려고

 

13때 첫번쨰거를 깨고 바로 대화를 눌러 봣는데

 

인벤토리가 꽉 찼다며 이벤트를 시작할수 없다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급한데 답변 주시면 갑사하겟습니다!

전체 댓글 :
3
  • 티치엘
    네냐플 산스루
    2006.09.15
    무게가 꽉 차도 인벤 찼다고 나올텐데 혹시 무거운걸 많이 들고있어서 그런건 아닌지요?'ㅁ'
  • 티치엘
    네냐플 매직a백법
    2006.08.15
    아뇨;; 인벤은 아주 널널해요;; 널널하게 남아있는데 이러네요;;
  • 보리스
    네냐플 niclobin☆
    2006.08.14
    인벤토리가 꽉 찼다면 ㅡㅡ; 은행가서 아이템을 빼고 오시던가.. 아님 거북이 등딱지를 사서 넣으시든가 해야죠...(시세 5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