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이스핀 챕터 13-1 초반부에 물떠오라는 존이 있는데 왜 가도 이벤존이 안나오는걸까요?
이곳 저곳 **바서 선인장 세개 있는곳 위치는 확인 했는데
이벤존이 활성화가 안돼는 이유가 어디에 있을까요?
아무리 연구해보아도 답이나오질않아서 이렇게 질문을;;;
아래 그림은 현제 챕터 진행중인 이벤트란하고 선인장 세개 있는 위치에 가본 스샷입나다
도움좀 부탁드립니다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TW천향2008.02.25아낰 이거때매 미치는줄알앗는데;;; 감사합니다 내일 바로해야겟네 ㄷㄷㄷ -
네냐플 성이☆지니2006.08.16팀이 문제였습니다;; 감사합니다^^ 팀을하니깐 이벤존이안뜨더군요 팀 없이 솔로로가시면 됩니다 저처럼 속타시는분들 있으시면 도움되시길 에스메랄다님 감사(__) -
네냐플 『에스메랄다』2006.08.15팀을 탈퇴 하시고 해보세요. 팀이 문제 같은데.. -
하이아칸 깨끗함2006.08.15버그나 렉아닐까여, 아님 먼가 잘못됬건가.....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