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시벨린
스킬

돈던지기꼭옥려야함?

네냐플 「창」si벨린 2006-08-14 21:26 1282
「창」si벨린님의 작성글 6 신고
제가시벨린인데돈던지기(아무래도돈모으기어려운데)꼭마스터해야함?초반챕터잖아요후반은별로안쓸거같아요네?빨리알켜주세요
전체 댓글 :
6
  • 루시안
    하이아칸 항상배고픈나
    2007.07.11
    시벨린 안올려도 됨
  • 티치엘
    네냐플 산스루
    2006.09.15
    재분할때 아니면 별필요 없지요ㅇ_ㅇ
  • 티치엘
    네냐플 독향수
    2006.08.15
    돈던지기 올리면 덱 보정 받는 다는 말이 있던데요 ㄷㄷ;
  • 나야트레이
    네냐플 『카미』
    2006.08.15
    마스터까지 경험치 100뿐인데 찍고 안찍고 하시는게 좀 그렇네요   -ㅁ- 경험치 100이 좀 그러시다면 렙좀올린 챕터할때 찍으세요;;
  • 막시민
    네냐플 스타일c
    2006.08.15
    나야나 밀라면 꼭올려야되는데 시벨린이면 안올려도되요
  • 루시안
    네냐플 리츠엔
    2006.08.14
    주위에 도움주실분이 있으면 안올려도되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