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제가시벨린인데돈던지기(아무래도돈모으기어려운데)꼭마스터해야함?초반챕터잖아요후반은별로안쓸거같아요네?빨리알켜주세요
- 전체 댓글 :
- 6
-
하이아칸 항상배고픈나2007.07.11시벨린 안올려도 됨 -
네냐플 산스루2006.09.15재분할때 아니면 별필요 없지요ㅇ_ㅇ -
네냐플 독향수2006.08.15돈던지기 올리면 덱 보정 받는 다는 말이 있던데요 ㄷㄷ; -
네냐플 『카미』2006.08.15마스터까지 경험치 100뿐인데 찍고 안찍고 하시는게 좀 그렇네요 -ㅁ- 경험치 100이 좀 그러시다면 렙좀올린 챕터할때 찍으세요;; -
네냐플 스타일c2006.08.15나야나 밀라면 꼭올려야되는데 시벨린이면 안올려도되요 -
네냐플 리츠엔2006.08.14주위에 도움주실분이 있으면 안올려도되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