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저 레벨 74시벨린 입니다
지금 어디서 사냥하는게 빠르고 편할까요?
추천점~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무약호2006.09.04지금렙이면 도플도괞찬구요 팀맺어서 시높 6층 사냥이 빠를듯하네요 .. + -
하이아칸 kall로쿤2006.08.16루모리가느는 게 날듯요 -
하이아칸 『暗黑魔帝』2006.08.15팀먹고 루모리 위에 가는거도.......좀어려울려나;? -
네냐플 FU2006.08.14도플도 괜찮.......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