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시벨린
챕터

챕터10 흙 퍼는거...질문점

네냐플 소울스피어 2006-08-14 20:15 1015
소울스피어님의 작성글 3 신고

저기 제 렙이 74 밖에 안되서 붉은 수련의 숲이 안들어가져요... 바인딩도 안된다하고... 그래서 말인데 다른 방법으로 가는법 없을까요? 80까지 기다리려니 넘 힘들어서 이렇게 글올립니다.

아! 그리고 친구구해염~

전체 댓글 :
3
  • 시벨린
    네냐플 소울스피어
    2006.08.15
    워프 등록기가 없어요 ㅠㅠ 걍 80 찍어야 겠네요 오늘 75찍었으니
  • 티치엘
    하이아칸 깨끗함
    2006.08.15
    저 한번 들갓는데 무서워서 죽는줄암
  • 보리스
    하이아칸 내친구포켓몬
    2006.08.14
    붉숲 렙제 80안걸리고 가는방법은 워프등록기있죠..? 그걸로 카디프플라마켓을 가셔서 텔러포스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붉숲은 갈수있답니다.. 하지만 워프등록기가 없다면 80찍으셔야 해요 ㅎㅎ 즐테염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