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나야트레이
캐릭터

나야 물복 스텟좀 알려주세요 ^_^;;

네냐플 2師新2 2006-08-14 20:03 1099
2師新2님의 작성글 2 신고
나야 랩 42인대 지금 물복 재분할려고하는대 어캐 하는지 잘모르겠어요.
전체 댓글 :
2
  • 나야트레이
    네냐플 死調日共
    2008.01.01
    스탭&핵=무기에맞춰서,덱스=레벨+2,디펜=갑옷에맞춰서,어질=나머지전부
  • 루시안
    네냐플 호영이일기
    2006.08.15
    헉 잘모르는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