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보리스
캐릭터

33탱크 보리스 스탯/사냥터

네냐플 心安。 2006-08-13 19:21 927
心安。님의 작성글 3 신고

------------------------------------------------------스탯----------------------------------------------------------------------------

안녕하세요...

전 오를란느에 보리스를 키우는 유저입니다.

근데 제가 스탯에 대해 잘 몰라서 그러는데...

전 렙이 오를때마다 덱스가 오르는줄 알았습니다,

그런데 렙이 오를때마다 제가 찍어야합니다... ㅜ.ㅜ

이거 제케가 이상한거임? 아니면 원래 덱스는 자신이 찍어야 하는거입니까???

 

-------------------------------사냥터-----------------------------------------

33보리스가 55브리 끼고 어디서 사냥하면 좋을까여???

33~42 사냥터랑  42~52 사냥터두 갈켜주시구요..

하르페 공이랑 일진 공 좋은거 소개해주시면 ㄳ하구요

전체 댓글 :
3
  • 보리스
    네냐플 검은전사
    2006.08.13
    스텟은 올린스킬에영향을받습니다. 도계열은 핵기본 디펜 램덤으로 올라가죠 스킬중에서 한계열을 많이올린것으로 적용됌니다 33렙이면 아지다하카와 무투가 좋을듯(전그렇게놀음)이후는해동으로
  • 보리스
    네냐플 스리랑카
    2006.08.13
    스텟 갈켜드리겟습니다. 핵은자기랩+18 덱스자기랩-5 남는스텟 올디펜입니다. 덱스는자기가찍고 그래야됩니다 지금이라도 재분해야될거 같습니다
  • 보리스
    네냐플 스리랑카
    2006.08.13
    32~100까지 해동에서 사냥하시는분들도있어요 (거의없음) 굿이 사냥터라고할려면 33~42까지 해동에서 노시고 42때 경도40넘은 하르페사셔서 시노프4층가도 무리없다고봅니다^^ 하지만 백법님은 필수입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