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막시민
퀘스트

젤리킹 문제에 대해선데요

네냐플 엽운 2006-08-13 19:19 1599
엽운님의 작성글 2 신고

제가 젤리킹을 잡고 젤리킹의 상징까지 잇구요

챕터창에 길드장에 가라고 나와잇는데

길드에 가도 다음 단계로 안넘어 가고

루비퀘하고 무슨 마물의 나침반만 주는데 어케 해야 되나요?

전체 댓글 :
2
  • 막시민
    네냐플 FU
    2006.08.14
    베크렐한테 받고 나서 남동쪽으로 가서 열씨미 젤리뽀개세여
  • 막시민
    네냐플 오우예우
    2006.08.13
    베크렐에게 마물의 나침반을 안받고 가셨나 보군요ㄱ-;; 그건 베클렐에게 받은뒤 깨야 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