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제가 젤리킹을 잡고 젤리킹의 상징까지 잇구요
챕터창에 길드장에 가라고 나와잇는데
길드에 가도 다음 단계로 안넘어 가고
루비퀘하고 무슨 마물의 나침반만 주는데 어케 해야 되나요?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FU2006.08.14베크렐한테 받고 나서 남동쪽으로 가서 열씨미 젤리뽀개세여 -
네냐플 오우예우2006.08.13베크렐에게 마물의 나침반을 안받고 가셨나 보군요ㄱ-;; 그건 베클렐에게 받은뒤 깨야 합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