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지금 좌표등록기가 다른 계정에 있는데요
교환은 못하는거에요?
갠상으로 팔지도 못하나요?
옮길 방법이 아예 없나요?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진」2006.08.14한번 은행을 이용해보세영 -_ -ㅋㅋㅋㅋ -
네냐플 오우예우2006.08.13컥 난 부케로 썼는데ㄱ- -
네냐플 스리랑카2006.08.13교환은 할수있을겁니다 예전에 저두 좌표등록기 5만원에 판적있습니다. 친구분들한테 한번 부탁해보세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