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나야트레이
아이템

좌표등록기

네냐플 꽃미녀나야 2006-08-13 19:58 1107
꽃미녀나야님의 작성글 3 신고

지금 좌표등록기가 다른 계정에 있는데요

교환은 못하는거에요?

갠상으로 팔지도 못하나요?

옮길 방법이 아예 없나요?

전체 댓글 :
3
  • 티치엘
    네냐플 진」
    2006.08.14
    한번 은행을 이용해보세영 -_ -ㅋㅋㅋㅋ
  • 막시민
    네냐플 오우예우
    2006.08.13
    컥 난 부케로 썼는데ㄱ-
  • 보리스
    네냐플 스리랑카
    2006.08.13
    교환은 할수있을겁니다 예전에 저두 좌표등록기 5만원에 판적있습니다. 친구분들한테 한번 부탁해보세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