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밀라
챕터

챕터 4 혼자깨려면 렙이 ? ㅋ

네냐플 뮐라닭브라스카 2006-08-13 18:33 896
뮐라닭브라스카님의 작성글 4 신고

저 밀라인데 ,,,,,,

챕터 4 혼자 깨려면 레벨이 몇 되야 하나요 ?

 

전체 댓글 :
4
  • 밀라
    네냐플 유토밀주
    2006.09.01
    나비나무한테 맞으면 조금 아프고 속도가 느리므로... 빙셋 풀셋으로 맞추시면 61이상에 안전합니다. 해보시고 조금 아프시다면 75때 카리스마 배우시고 가시지요.(농담 아님ㅡ_ㅡ)
  • 티치엘
    네냐플 곳찡
    2006.08.14
    혼자서는 절대 불가능하구요 무조건 2명 이상있어야 깰수있어요 왠만하면 사람들 많이 모아서가는게 편해요
  • 티치엘
    하이아칸 깨끗함
    2006.08.13
    혼자여? 정화할때 힘드실텐데 거의 렙100쯤되면 수월하게 깨실수도(물약든든히(나비나무부리렙60임))
  • 보리스
    네냐플 스리랑카
    2006.08.13
    적어두 42정도되면 물약빨고할수있습니다 하지만 절대로 혼자서하면 망합니다 호수랑 원같은걸 정화시킬려면 2명정도는있어야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