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루시안 lv22 유저입니다.ㅜ
20때까지 찌르기로 밀다가 =_ =...
그만 레이피어 내구력이 라바한마리죽일때마다 5가 되길래..
재분 질러서 물복상태입니다..
어떻게 헤쳐나가야할까요 ㅜㅜ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에크리안2006.08.30일정 레벨까지는 베기로 나가셔도 무난하실텐데...물복형은 스탯이 부족합니다..세검이 경도 낮은점이 있어서 그러는건데 이왕 바꾸신거 다른분들이 올린 재분법보시고 개선해 나가셔야겠네요,ㅎㅎ -
네냐플 겜블러2006.08.14님 잘못 키우셨네여... 찌르기는 올리긴 올리되 무기에 맞춰줘야 하고 보정스탯맞추는게 제일안전하고여 덱스나 회피도 알아서 올렸어야져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