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루시안
캐릭터

루시안 조언부탁드려요 ㅜㅜ

네냐플 펭귄표물파슷v 2006-08-13 15:50 686
펭귄표물파슷v님의 작성글 2 신고

루시안 lv22 유저입니다.ㅜ

 

20때까지 찌르기로 밀다가 =_   =...

 

그만 레이피어 내구력이 라바한마리죽일때마다 5가 되길래..

 

재분 질러서 물복상태입니다..

 

어떻게 헤쳐나가야할까요 ㅜㅜ

전체 댓글 :
2
  • 루시안
    네냐플 에크리안
    2006.08.30
    일정 레벨까지는 베기로 나가셔도 무난하실텐데...물복형은 스탯이 부족합니다..세검이 경도 낮은점이 있어서 그러는건데 이왕 바꾸신거 다른분들이 올린 재분법보시고 개선해 나가셔야겠네요,ㅎㅎ
  • 보리스
    네냐플 겜블러
    2006.08.14
    님 잘못 키우셨네여... 찌르기는 올리긴 올리되 무기에 맞춰줘야 하고 보정스탯맞추는게 제일안전하고여 덱스나 회피도 알아서 올렸어야져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