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보리스
캐릭터

125보리스 재분배 평가좀

네냐플 『winterer。 2006-08-13 15:59 869
『winterer。님의 작성글 2 신고

제가 재분을해서

핵 115

덱스 135

어질 122

나왔느데요 어디서 사냥하는게 좋을까요?

전체 댓글 :
2
  • 보리스
    네냐플 잊어버린
    2006.12.03
    오홋~
  • 시벨린
    네냐플 젤바른파계승
    2006.09.17
    시벨린없나..;;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