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레코섭에 나야를 키우고 있는 유저인데
회피옷과 그냥 갑옷중에 무엇을 사용하는지 궁금하네여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소믈리에2006.09.04저는 회피갑옷이랑 회피 반지 착용중 ㅋ 글고 묘족의밴드 ㅎㅎ -
네냐플 소믈리에2006.09.04회피갑옷 이랑 회피반지 끼셔야됨 ㅋㅋ -
네냐플 carbin。2006.08.14나야가 설마 갑옷이겠어요??당연히 회피져 ^^ -
네냐플 블랫켓2006.08.14나야는 당연히 회피로 몰고가야됩니다 ^^ -
네냐플 브룬스터드2006.08.13회피갑옷 입니다^^
1





